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강남비상에듀학원, 2019학년도 대입재수정규반 19일 개강
2018년 02월 13일 16:55
강남비상에듀학원이 19일 대입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강남비상에듀학원이 19일 대입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비상교육이 운영하는 대입전문브랜드인 비상에듀 강남비상에듀학원이 19일 2019학년도 대입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강남비상에듀 대입정규반은 2019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시 및 정시시험을 대비하는 과정으로 수능시험을 위한 교과과목 수업과 수시 논술전형 그리고 대입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11월 15일에 실시예정인 2019학년도 수능은 전년도 수능과 큰 차이 없이 실시된다. 한국사 및 영어과목은 절대평가로 실시되고,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의 모집정원의 비율도 전년도와 큰 차이가 없다. 총 모집인원 34만8834명 중 수시모집에서 76.2%인 26만5862명을 정시모집에서 23.8% 8만2972명을 선발한다.

강남비상에듀 대입정규반은 반당 16명을 기본인원으로 하는 소수정예 수업으로 유명하다. 또한 학생마다 개별적인 학습상태를 고려해서 수능시험의 주요과목의 국어·수학·영어 과목별로 레벨을 분리하는 과목별레벨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일반적인 시내재수종합반과 달리 수업을 받는 강의실과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자습실을 분리, 학생들이 보다 안정된 분위기에서 수업과 자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공간을 분리 운영하고 있다.

강남비상에듀 추경문 원장은 “대부분의 재수학원이 많은 수의 학생들을 선발하다 보니 학교와 달리 공간적인 여유도 부족하고, 학생 개개인의 학습상황을 고려하기 어렵다. 그러다 보니 학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반 편성이 이뤄지며 개별학생의 학습상황이 고려되기 어렵다”며 “강남비상에듀학원은 재수학원의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과감히 학생수를 줄이고 개별 학생에 학습상황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강남비상에듀는 학원이 학생수를 줄이는 것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개별 수험생의 성적 향상을 위해 선택했다면서 교육출판전문기업인 비상교육이 직접 운영하는 학원이라 가능했으며 비상교육이 보유하고 있는 모의고사 및 인강 인프라를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대입진학지도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19일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은 별도의 시험 없이 학생의 성적표 제출과 면접 등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비상에듀학원 홈페이지나 학원 상담실로 전화 문의하면 정확한 모집과정과 설명회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출처: 비상캠퍼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