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후오비, 후오비 클라우드 파트너십 강화해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2018년 11월 07일 09:30
후오비 클라우드 공식 파트너사인 후오비 메나 홈페이지 화면
후오비 클라우드 공식 파트너사인 후오비 메나 홈페이지 화면
고해상도 사진보기 »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이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사업의 목적으로 추진 중인 후오비 클라우드 서비스가 7월 론칭 이후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후오비 그룹이 제공하는 후오비 클라우드는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금융 효율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공동의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개발된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공식 파트너는 복잡한 IT 기술이 없어도 손쉽게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연동과 보안 솔루션을 제공 받는다.

10월 말 서비스를 시작한 후오비 메나(Huobi MENA, Middle East-North Africa)는 후오비 클라우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등이 속해 있는 중동과 북아프리카 지역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최근 운영을 시작한 후오비 메나가 약 150종의 암호화폐 거래 및 API 서비스, FIAT(법정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최근에는 AI 트레이딩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후오비 클라우드는 전략적 파트너와 협업, 그리고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며 “암호화폐 거래소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허브 역할에 기여할 수 있으므로 궁극적으로는 블록체인 산업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관점에서 후오비 클라우드의 공식 파트너사인 후오비 메나는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실리(SEELE) 등 13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보도자료 출처: 후오비 코리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