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2018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성황리 개강
2018년 11월 09일 09:20
개강식 및 제1강 감성경영 주제 강연 영상
제1회 관악구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
제1회 관악구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
고해상도 사진보기 »
KFME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유덕현)가 8일 관악구 신사동 주민센터 다목적홀에서 지역 소상공인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 및 감성경영 특강을 진행하고 소상공인 경영능력 향상을 위한 아카데미 6주 과정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가 내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 참석하신 대표들께 감사하고, 관악구청 지역경제활성화과와 신사동 주민센터의 협조에도 감사하다”며 “기존 10주 과정에서 6주 과정으로 줄었지만, 사업에 꼭 필요한 강연을 엄선한 만큼 이번 아카데미 기간이 사업의 최고의 시간으로 남아주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한편 이 과정은 감성경영(박수정, LabABC 대표), 온라인마케팅(이현구, 네오픽스코리아 대표) 리더십(이밝음, 빅스바이트 대표), 개정 상가임대차 보호법(안종인 공인중개사 행정사), CEO 절세 노하우 및 세무(김종호 세무사), 구청장(박준희) 강연으로 구성됐다. 사무국은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개요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함으로써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14년 4월 30일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근거법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허가받은 경제단체의 관악구 지회이다.
보도자료 출처: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